Details, Fiction and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That is your Job description. Supply a brief summary to assist readers realize the context and history of one's function. Click "Edit Text" or double click the text box to start out.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소액결제현금화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 아이폰은 정보이용료 한도를 현재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